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열강2`고레벨대립던전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3-02-07


엠게임(대표 권이형)7일 격투액션 MMORPG 열혈강호2의 첫 번째 정사파 대립 던전 고대의무덤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고대의무덤은 정파와 사파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대전을 펼치는 고레벨 던전으로 동한평 지역의 풍기회에서 입장할 수 있다.

하루 4회 1시간씩 오픈되는 이 던전은 상대 세력의 유저와 펼치는 치열한 PvP 뿐만 아니라 신규 보스 몬스터 염철주를 먼저 제거하기 위한 정, 사파 간의 경쟁이 펼처진다. 특히 염철주는 부위별로 공략해야 하는 특별 몬스터로 사냥을 통해 액션성이 짙은 열강2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달 15일 처음 선보였던 정사파 전쟁 지역 동한평의 일반 사냥터에서 하루 3회 정해진 시간 보스 몬스터가 출현해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영능교의기습도 추가된다.

유저들은 용주현, 풍운현, 풍기회 등 46레벨 이상 지역에서 보스 몬스터의 등장으로 유저간 전투뿐만 아니라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기 위한 전략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김정수 KRG소프트 대표는 이번 대립던전과 필드 보스 몬스터의 등장을 통해 단순한 대전이 아닌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 60레벨의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막맵 등을 새롭게 추가해 만랩 콘텐츠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