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이스트소프트`카발`대규모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2-18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18일 액션 MMORPG 카발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망자의탑 B3F을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내년 1월까지 예정된 세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 중 두 번째로 신규 던전 망자의탑 B3F가 추가돼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한층 다양해졌다.

이번에 공개된 망자의탑 B3F은 타임어택 형 던전으로 새로운 종류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카발 온라인에 존재하는 던전 중 최고 난이도를 자랑한다. 또 정해진 시간 내에 강력한 몬스터들을 잡기 위해서는 전략과 유저들의 협동이 필수적이다.

최고 난이도 던전의 등장과 함께 최상위 등급 장비인 아크리디움 세트가 추가되고 캐릭터 전용 인벤토리 기능을 가진 아스트랄 바이크 PW-5와 신규 제작아이템 템푸스의 반지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 기존의 스킬 시스템을 개선해 플레이어들의 편의성을 최대화했으며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일일 로또박스 퀘스트가 추가되는 등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요소가 대폭 강화됐다.

민영환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부사장은 22차 업데이트 라이징포스는 내년 초 파트3 진화까지 계속될 예정이라며 최고 난이도 던전인 망자의탑 B3F와 같은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