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뽀로로놀이`올레TV로새개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3-07

글로벌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기능성 TV게임 ‘뽀로로 놀이’가 KT ‘올레TV로 새롭게 다가간다.

‘올레TV 뽀로로 놀이’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놀이 선택 메뉴인 ‘어린이 메뉴’ 외에 학부모가 아이들의 지능 별 흥미도를 확인할 수 있는 ‘엄마 메뉴’ 서비스를 신설했고 아동의 효율적인 학습 관리를 가능하도록 지원했다.

또 아이들의 지능 계발을 위한 새로운 미니놀이 ‘알록달록 색칠하기’‘소리나는 리모콘’ ‘치카치카 이 닦기’ 등 3종의 코너를 업데이트 했다.

올레TV 뽀로로 놀이’는 ‘올레TV’ 홈에서 어린이세상, 명품 브랜드관 카테고리를 통해 접속하거나, 채널 731번을 통해 바로 즐길 수 있다.

성화경 사업3팀장은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학부모와 아동 모두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계기로 다양한 지능 개발을 돕는 기능성 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뽀로로 놀이’는 3D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원작에 미국 하버드대 교육심리학 교수인 하워드 가드너의 다중 지능 이론을 도입해 개발한 기능성 TV 게임으로, 놀이를 즐기면서 재능을 개발하는 교육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평을 듣고있다.

현재 SK 브로드밴드, KT 올레TV, LG 유플러스 IPTV 3사를 비롯해 CJ헬로비전, 티브로드, 씨앤엠 등 주요 디지털케이블TV에서 서비스 되고 있다.

[ 더게임스 강대인 기자 comdain@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