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SF2`학급대항전우승은경기시온고교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11-29

CJE M(부문대표 조영기)가 개최한 스페셜포스 2 학급 대항전에서 부천시 시온고등학교 3학년 10반 학급이 종합 1등상을 수상했다.

스페셜포스2 학급 대항전은 지난 9월부터 만 15세 이상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치러졌으며 총 3500개 학급에서 1만8천명이 참가, 온라인 바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CJ는 이날 우수상 3개학급, 노력상 2개 학급, 아차상 10개학급 등 총 15개 입상 학급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날 운영자들은 전국의 입상 학급에 직접 찾아가 아이패드2, 뉴발란스 운동화 등의 경품을 지급하고 현장에서 설문조사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기도 했다.

올 학급대항전에서 종합 1등을 수상한 경기도 부천시 시온고등학교 3학년 10반 학급 학생들에는 이패드2가 지급됐다.

시온고 3학년 김우진 학생은 친구들 위주로 팀을 꾸려 참가했는데 이렇게 우수상까지 받게 돼 정말 기쁘다며 얼마 남지 않은 학창 시절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준 스페셜포스2와 관계자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CJ 한 관계자는 학급 대항전에 참가해 준 분들께 감사 드리고 입상한 학급에 대해서는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친구들과 우정을 쌓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건전한 게임 대회를 자주 열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초롱 기자 kcr86@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