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조이맥스,`디지몬마스터즈`글로벌서비스착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10-28

조이맥스(대표 김남철)는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이 개발한 3D MMORPG 디지몬마스터즈의 글로벌서비스플랫폼(GSP) 정식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이 회사의 조이맥스 닷컴은 동서양 팬터지 MMORPG 실크로드과 FPS 카르마 온라인 그리고 일본 ‘반다이’사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디지몬마스터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조이맥스 닷컴’은 GSP 기술을 기반으로 전 세계 200여 국가에 약 2,0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포털로, 디지몬마스터즈는 ‘조이맥스 닷컴’을 통해 미주 지역 영문 서비스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몬마스터즈는 세계 시장에서 저 연령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된 3D MMORPG다.

조이맥스는 지금까지 약 9개월에 걸쳐 3차례 동안 베타버전(Beta version) 테스트를 거치며 디지몬마스터즈의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선 임프몬, 두리몬, 울퉁몬 등의 신규 디지몬 용병알 6종과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였고, 이용자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랭킹 페이지도 발표했다.


조이맥스 김남철 대표는 “ 글로벌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선보일 수 밖에 없다”면서 “그 동안 쌓아온 글로벌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선보인 디지몬마스터즈를 반드시 성공반열에 올려 놓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초롱 기자 kcr86@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