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나우게임즈,`오투잼아날로그`에새음원3곡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7-22

나우콤 계열 스마트게임 전문업체인 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는 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가 개발한 모바일 리듬 액션게임 오투잼 아날로그에 신곡 음원 3개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투잼 아날로그는 프리뷰 버전부터 지금까지 티스토어에서만 40만명이 게임을 다운받아 인기 앱으로 각광 받고 있는 작품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만큼 정식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태다.

나우콤은 이에 따라 오투잼 아날로그 정식 버전 출시에 앞서 매주 1곡을 추가하던 기존 방식과 달리 이번엔 3곡의 신규 음원을 추가한다고 설명했다.

22일에 추가된 신곡은 V3 Distance Light 등이다. 특히 V3는 오투잼 온라인에서 월 매출 5천만원의 수익을 내며 꾸준히 사랑을 받았던 음원이다. 업데이트 소식만으로도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아 오투잼 아날로그에 또 한번 대박 신화를 써 내려갈 전망이다.

V3는 베토벤 피아노소나타 8번 3악장을 리믹스한 곡으로 원곡의 짜임새 있는 음악적 요소에 현대적이며 강렬한 디지털사운드로 재 편곡된 게임에 최적화된 음악으로 온라인 유저들에게 열렬한 찬사를 받은 곡이다.

Light는 오투잼 온라인의 %5의 작곡가로 유명한 포리(Pory)가 만든 곡으로 V3의 격정적인 감동과는 다른 사랑하는 사람들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움직이듯 따뜻하고 차분한 보컬트렌스의 곡이다.


포리는 현재 나우게임즈의 음악 게임 기획자로도 활약하고 있다.Distance 또한 오투잼 온라인 작곡가 nao.paradigm이 오투잼 아날로그에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정순권 나우게임즈 이사는 과거 오투잼온라인에서 인기 있었던 음원과 작곡가들의 음악을 아날로그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게 되 감회가 새롭다며, 오는 29일 정식 버전에 새로운 신곡들과 작곡가로 만나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중배 기자 jblee@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