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해브온라인`12일부터OBT돌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5-12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캐주얼 3인칭 슈팅게임(TPS) ‘해브온라인이 12일 오후 5시부터 공개시범 서비스(이하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 FPS와 다른 색다름을 강조한 해브온라인은 피규어들의 전쟁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개발된 3인칭 슈팅게임으로 깜찍한 캐릭터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안정적인 시점 등 귀엽고 밝은 작품성을 갖춰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OBT에서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좀비 인형전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슈팅게임의 특장점인 무기의 능력치를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무기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 지난 CBT를 통해 큰 인기를 모은 미소녀 캐릭터에 이어 꽃미남 스타일의 미소년 캐릭터를 추가해 유저들의 다양한 캐릭터 선호도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슈팅게임의 강력한 커뮤니티인 클랜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간 커뮤니티가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브온라인’은 OBT 실시를 기념해 데스크탑PC, LED모니터, 스쿠터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규환 그라비티 퍼블리싱그룹장은 “지난 CBT때 많은 참여와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을 통해 해브 온라인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박기락 기자 kirocker@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