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록가수박완규,`마이스타리그`서프로게이머도전장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5-06

열혈 스타 팬을 자처하는 가수 박완규가 전국민 스타 프로젝트 온게임넷 마이스타리그에 도전해 화제다.

록그룹 부활 보컬 출신인 박완규는 최근 MBC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특유의 독설로 화제를 모았었다.

박완규는 오는 8일 오전 9시 30분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에서 펼쳐지는 마이스타리그 경인 지역 예선에 참가 신청서를 냈다.

아들과 소통하기 위해 2006년부터 스타크래프트를 배웠다는 박완규는 얼마 전 프로리그 경기장에도 직접 찾아와 SKT 김택용의 경기를 현장에서 응원하는 등 순수한 팬으로서의 모습을 보이며 e스포츠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사전 신청 접수가 진행된 이번 예선은 박완규를 비롯해 온라인 신청자만 800여명이 접수, 사전 신청 최고 기록을 경신해 눈길을 끈다.

현장 참가자까지 합하면 1000여 명이 육박할 것으로 전망, 역대 마이 스타리그 최다 참가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이번 예선에는 STX의 코칭 스테프가 특별 스카우터로 나설 예정이다. 토너먼트 최종 진출자 가운데 2~3명을 직접 선발하여 게임단 합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마지막 예선인 서울 지역 예선은 10일까지 온게임넷닷컴(www.ongamenet.com)에서 참가 접수를 받으며 오는 15일에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에서 진행된다.

[더게임스 최승호 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