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플루토,콜오브카오스하드코어신규서버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4-01

엔플루토(대표 황성순, www.npluto.com)는 자체 개발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의 서버 통합과 함께 하드코어 신규서버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버통합은 서버간 균형과 운영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것이다. 기존 서버는 통합돼 데스나이트 서버로 업그레이드 되며 유저들은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기존 서버보다 하드코어적인 성격의 신규 서버 버스트워를 오픈, 아이템 강화 시 아이템 소멸, 캐릭터 사망 시 아이템 드롭을 적용하는 등 유저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

서버 통합과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한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마련, 오는 14일까지 2주간 몬스터를 사냥하면 경험치가 200% 상승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8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 레벨 20에 도달하는 신규 유저들에게는 특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서버통합으로 대규모 공성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6일에 진행될 공성전은 기존의 모습에서 더욱 확대된 스케일로 초대 성주로 등극하는 길드장에게는 포상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대형 팀장은 이번 서버통합을 통해 유저들이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고, 이에 발맞춘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중배기자 jblee@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