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게임,G-러닝콘텐츠‘스마티앤츠’서비스시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3-17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교육업체 대교(대표 박태영)와 제휴를 맺고 대교에서 서비스 중인 3D 콘텐츠 기반의 체험형 온라인 영어학습게임 스마티앤츠(Smarty Ants)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티앤츠는 자신의 캐릭터인 개미(Ant)와 애완견 펫이 게임 내 스토리에 따른 다양한 미니 게임에 도전하면서 영어를 배우는 G-러닝(G-Learning) 콘텐츠이다.

미국 스탠퍼드대학과 UC버클리 교수진이 구성한 커리큘럼을 미국의 유명 교육용 완구 업체 립프로그(Leapfrog)의 창업자 마이크우드(Mike Wood)가 이용자 스스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스마티앤츠는 간단한 마우스 클릭만으로 자신의 캐릭터가 달리고, 넘고, 매달리는 등 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20여 개의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을 통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엠게임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게임을 체험해 본 모든 유저에게 스마티앤츠의 선물캐시를 지급한다.

엠게임 이운우 G러닝사업본부 이사는 엠게임은 앞으로도 영어단어게임과 스마트폰용 교육용 어플리게이션 개발 등 실제 학업에 도움이 될 다양하고 유익한 G러닝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최승호기자 midas@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