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초이락게임즈야심작베르카닉스`데뷔무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11-26

초이락게임즈(옛 소노브이, 대표 장원봉)의 야심작 MMORPG 베르카닉스가 마침내 데뷔 무대를 갖는다.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체 개발,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에서 서비스할 S팬터지 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가 26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28일까지 사흘간 실시될 베르카닉스 1차 CBT는 지난주 공개된 두 편의 트레일러 동영상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다이내믹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여 많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초이락은 첫 번째 CBT인 만큼 게임의 기본적인 시스템 전반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의견 수렴을 거쳐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개발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이번 테스트엔 지난 25일 15 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총 1천명의 테스터가 참여한다.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이 테스트에 참여하여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그 모습을 캡쳐, 게시판에 응모하는 미남미녀 선발전 이벤트와 1차 CBT 마지막 날 테스터 전원을 소환하여 진행되는 루이엔 행성의 대전투 이벤트 등을 통해 최고급 컴퓨터와 디지털카메라, LED모니터, 아이팟, 고급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베르카닉스는 탄탄한 게임성과 수준 높은 그래픽 퀄리티로 내년도 MMORPG 별들의 전쟁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초이락게임즈는 샤이야, 용천기 등 다양한 MMORPG 개발 및 서비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신규 손오공 회장이 최대주주인 온라인게임 전문 업체이다.

베르카닉스는 자유도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육해공 어디서든 전투가 가능한 3차원 전투, 액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스킬 시스템 등 기존 게임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다양한 시스템들을 채용, 새로운 MMORPG 세계를 개척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베르카닉스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이번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들과 자신 있게 준비한 전투시스템을 경험하시고 소중한 의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게임스 이중배기자 jblee@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