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지스타서MMO신작`아스타`플레이버전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11-05

NHN(대표 김상헌) 한게임(www.hangame.com)은 오는 18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0에 아시아 팬터지 MMORPG 아스타(ASTA)의 플레이버전을 첫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게임은 올해 지스타에 100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 공개 테스트를 목전에 두고 있는 기대작 MMORPG 테라를 비롯해 온라인 액션전략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온라인 FPS 메트로컨플릭트, 그리고 아스타 등 총 4종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스타는 알파버전의 플레이 버전을 공개해 지스타를 찾는 많은 게임팬들에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스타는 올초 제주도에서 개최된 한게임익스2010에서 프로젝트 이스트(E;st)로 첫 선을 보인 작품이다.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의 처녀작이며 동양의 아름다움을 팬터지 세계로 표현한 대규모 MMORPG 이다.

아스타만의 독특한 아트 컨셉트는 아시아팬터지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방대한 세계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에피소드들은 게임 내 콘텐츠 및 시스템과 상호 연계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스타는 이번 지스타 출전과 함께 정식 타이틀 명칭을 확정지으며, 이와 함께 마이크로 사이트(http://asta.hangame.com)도 새롭게 오픈했다.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세계관, 동영상, 스크린샷 및 개발철학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스타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담고 있다. 특히 아스타에 바라는 점을 개발자에게 직접 보낼 수 있는 유저참여형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폴리곤게임즈 신국희 대표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에 여러 기대작들과 함께 출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지스타에서 공개되는 것은 아직 알파버전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아스타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스타 기간 중 한게임 아스타관을 방문하는 참관객 중 설문 참여자들에게는 ‘아스타 우산’과 ‘아스타 데스크 패드’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더게임스 박선영기자 pear@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