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에픽,KGC2010서‘랜드스케이프’공개한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9-07

에픽게임스코리아(지사장 박성철)는 자사의 프로그래머인 잭 포터(Jack Porter) 기술지원 부장이 언리얼엔진3의 아웃도어 시스템 ‘터레인’(Terrain)을 진보시킨 새로운 야외 지형 렌더링 시스템 ‘랜드스케이프’(Landscape)를 개발 중이며 현재 마무리 단계라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랜드스케이프 시스템에는 기존 언리얼엔진3의 장점에, 한국 개발사들이 적극적으로 요청해왔던 온라인 게임에서 야외 지형을 편하게, 디테일하게, 더 넓게 구축하는 기술이 추가됐다.

잭 포터 부장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 2010(KGC 2010)의 프로그래밍 부문 하이라이트 세션에 참가, 14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랜드스케이프 구축, 언리얼 엔진 3의 차세대 터레인 시스템’이라는 주제로 언리얼 엔진 3의 최신 발전 내용을 최초로 공개한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지사장은 “한국지사의 첫 메이저 기술 혁신에 대해서는 본사도 고무적으로 판단하고 있다. 에픽게임스코리아는 앞으로 세계 게임 개발환경의 기술적 변화를 충실히 전달하고, 한국 게임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한 언리얼엔진3의 진보를 이끄는데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임영택기자 ytlim@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