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펀치몬스터’오는14일OBT예정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7-0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펀치몬스터’가 오는 14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펀치몬스터’는 개발 완료된 게임을 제공하는 데 그쳤던 기존 퍼블리싱 업체들의 수동적 서비스의 틀을 깨고 엔씨소프트가 개발에 직접 참여, 자체 개발력을 개발사와 공유했다.

엔씨소프트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짧은 시간을 플레이 해도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RPG의 재미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펀치몬스터’는 이미 지난 1월과 5월에 걸쳐 ‘PC방 게릴라 테스트’, ‘VIP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친바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내 거점도시인 싸이클론하버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 도시가 확장되고 필드 내 빠른 이동을 위해 NPC 가 새롭게 배치되며 지난 5월 실시된 VIP 시사회에서 많은 유저들이 건의하였던 아이템 경매장이 추가되어 유저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도시 내 PVP지역이 추가되어 유저간 대결을 통해 컨트롤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쉐도우 던전’은 총 5층 규모로, 각 층마다 다수의 정예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가 집결하여 유저들간의 파티를 통한 협동 플레이의 진수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게릴라 테스트 및 VIP 시사회를 통해 높아지고, 까다로워진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RPG ‘펀치몬스터’에 대해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모든 유저는 별도의 신청 없이 ‘펀치몬스터’의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unchmonster.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