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윈디,‘짱구는못말려온라인’일러스트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7-08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8일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와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가 공동 개발 중인 ‘짱구는못말려온라인’이 대표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은 일본 유명작가 우스이 요시토의 명작만화 ‘짱구는못말려’를 바탕으로 제작된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액션 게임으로, 원작에 충실한 익살스러운 캐릭터, 쉬운 조작, 강렬한 타격감과 다양한 미니게임 콘텐츠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대표 일러스트는 주인공인 짱구뿐 아니라, 철수, 영희, 짱구 엄마, 액션가면, 미미 등 원작 만화에 등장했던 모든 캐릭터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짱구는못말려 온라인’ 총괄 신용수 실장은 “‘짱구는못말려온라인’은 세계적 베스터셀러인 원작 만화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온라인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 게임이다”라며, “원작 만화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은 만큼 짱구는못말려 온라인 역시 폭 넓은 연령층의 인기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인폴소프트 서성영 대표는 “짱구는못말려 시리즈와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유저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짱구는못말려 온라인 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윈디소프트와 함께 기대 이상의 게임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짱구는못말려 온라인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