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조이넷,‘월드사커히어로’이동통신3사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6-17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모바일 파트너사인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은 캐쥬얼 축구게임 ‘월드사커히어로’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월드사커히어로’는 기존 모바일 정통 축구 게임의 세밀한 컨트롤 조작 방법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원버튼’ 형식으로 결정적 상황을 구성한 ‘상황판단 액션’ 장르로 제작되었다.

특히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축구 경기 중 등장 할 수 있는 40여 가지의 결정적 상황을 미니게임으로 구성한 시스템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유저간 A매치 대전을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매일 새로운 유저와의 대결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를 반영하듯 출시 하루 만에 네이트 폰월드 게임부분 일간 차트 1위, SKT GXG 유저 평점 10점 만점에 9점을 받는 등 높은 점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블라니(축구공)’,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엠조이넷 김정현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월드사커히어로’는 간편한 조작방식이 특징인 게임이다”며 “이달 내 안드로이드폰, 아이폰과 같은 스마트폰에서도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축구게임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사커히어로’는 핸드폰 열고 567+무선인터넷키(NATE, SHOW, OZ)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