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한빛,‘워크라이’테스트일정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6-04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4일, 총과 마법의 FPS ‘워크라이’가 오는 18일부터 판타스틱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 공개되는 모드는 ‘팀데스매치’와 ‘주문각인전’ 총 두 가지다.

‘팀데스매치’는 빠르게 진행되는 모드로 호쾌한 전투가 가능하고 타 게임과 비교시 훨씬 더 가볍고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주문각인전’의 경우 전략전술이 필요해 캐릭터 별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 캐릭터는 제국과 호드 각 4종씩, 무려 8종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어력이 뛰어난 제국의 전사 ‘팔라딘’과 교란능력을 자랑하는 도적 ‘레인져’, 강력한 마법데미지로 적을 한방에 날리는 호드의 법사 ‘샤먼’ 그리고 무시무시한 파괴력의 일인자 스나이퍼 ‘쉐도우 헌터’ 등 이 주요 캐릭터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설문만 작성하면 100%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Fantastic Test를 신청한 유저에게는 대한민국 축구 응원 타월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게획이다.

자세한 소식과 플레이 동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warcry.hanbiton.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