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게임,‘애니멀워리어즈’2차CBT실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5-19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블루아이소프트(대표 조재준)에서 개발한 신작 캐주얼게임 ‘애니멀워리어즈(Animal warriors)’가 19일부터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오는 22일까지 4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애니멀워리어즈’의 종족전을 체험할 수 있다. 여우, 오리, 피라니아(물고기), 소 등 자신의 종족에 맞게 부여되는 탱크, 검보병, 총보병, 방어벽, 포탄 등의 유닛을 생산하고 돌격, 후퇴 등 명령스킬을 통해 부대를 지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를 레벨 50까지 육성시킬 수 있으며, 새로운 무기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2차 전직 클래스가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바람의 칼날로 공격하는 ‘윈드 커터스킬’ 및 다가오는 적을 기절 시킬 수 있는 ‘매직 해머 스킬’ 등 화려한 스킬이 추가되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길드NPC를 통해 길드를 생성하고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화산, 광산 배경의 신규 던전과 보스 몬스터가 대거 출현 할 뿐 아니라 다양한 퀘스트 체험도 가능하다.

블루아이소프트의 조재준 대표는 “‘애니멀워리어즈’는 나만의 동물 부대를 이끌어 다른 종족들과의 한판승부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쉬운 전략게임을 표방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2차 테스트는 실시간 유저 매칭 시스템을 통한 종족전, 기지전 뿐 아니라 캐릭터 전직 등 다양하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