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교육용플래시게임개발,무료배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4-23

넥슨(공동대표 서민, 강신철)은 플래시 기반의 수학 교육용 게임 ‘산수를 구하라’를 넥슨포털과 (www.nexon.com)과 게임엔젤(www.gameangel.com)을 통해 23일 공개하고 이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만 5세 이상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수의 개념을 익히고, 더하기/빼기/곱하기/나누기 등의 계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안된 교육용 게임이다.

게임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블록에 적힌 숫자와 기호로 사칙 연산을 수행한 후, 키보드로 계산한 숫자를 입력해 아래로부터 쌓여가는 블록을 최대한 많이 터뜨려 점수를 얻으면 된다.

‘산수를 구하라’는 넥슨의 신규 사업 지원 프로그램인 ‘넥슨 오픈 스튜디오: 시즌1’에 참가한 ‘사칙연산++’(사칙연산 플러스플러스)팀(김종철, 김세나)에 의해 제작됐다. 넥슨과 게임엔젤의 운영사인 휴먼웍스는 본 게임의 개발과 서비스를 위해 사업비 지원은 물론 기술 자문을 진행했다.

양사는 비영리적인 혹은 교육용 목적을 전제로 하여 공공기관, 학교 및 교육단체 등에서 본 게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게임 이용과 관련한 문의는 휴먼웍스(pr@humanworks.com / 02-501-7893)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