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조이넷,비주얼노블‘크로스히어로’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4-22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모바일 파트너사인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은 비주얼노블(Visual Novel, 시각, 청각적인 요소를 추가한 소설)게임 ‘크로스히어로’를 22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

‘크로스히어로’는 전투와 육성 등 모바일 게임 제작으로 유명한 ‘게임크루’에서 개발하고 엠조이넷에서 퍼블리싱하는 타이틀로, 단순히 글을 읽고 선택지를 골랐던 기존 장르에서 벗어나 직접 필드를 돌아다니며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고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가 가능하다.

특히 한층 진화된 노블 엔진으로 정교한 기후, 화면의 확대 및 축소, 캐릭터들의 생동감 있는 얼굴과 표정의 변화, 모션 이동까지 표현하며 비주얼노블 게임의 몰입감을 더했다.

또, 시나리오는 A4용지 약 600여장의 방대한 분량으로 기존에 찾아 볼 수 없었던 웅장한 스케일을 연출했다.

엠조이넷 이상민 팀장은 “‘크로스히어로’의 강점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맵, 다양한 아이템과 화려한 액션, 10여 개가 넘는 멀티 엔딩이다”며 “기존의 비주얼노블 게임에 턴제 RPG를 결합하여 새롭게 시도하는 게임인 만큼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67+무선인터넷키(NATE, SHOW, OZ) 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