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창작게임공모전시상식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3-26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예비 게임인들의 경연장 위메이드 창작게임공모전 IDEA BIGBANG Season3 시상식이 25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3회를 맞는 위메이드 창작게임공모전은 예비 게임인은 물론, 일반인들에게 게임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게임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된 순수 게임 공모전으로 ▲게임 아이디어 ▲프로토타입 ▲웹게임 등 총 3개 부문에 걸쳐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에 걸쳐 총 170건의 공모작이 접수됐다.

이날 수상작 발표 결과 ▲아이디어 부문 얼어붙은강 건너기의 최대웅, Ply-Mix Box의 이창진 ▲웹게임 부문 도둑길드의 명대훈 ▲프로토타입 부문 Up Down의 S.O.W Teamrhk 과 The Huntress의 Don Dori 팀이 수상했으며, 수상 팀에는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아이디어 빅뱅’의 수상작들은 1개월 간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으며, 특히 지난 18일에는 응모자가 자신의 게임 기획 의도를 보다 정확히 심사 위원들에게 전달하고 심사에 반영 할 수 있도록 ‘인터뷰 심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위메이드 서수길 대표이사는 “콘텐츠를 생산하는 회사에서 최고의 가치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는 것”이라며 “게임 산업의 인재들이 더욱 더 발전 해 나갈 수 있도록 위메이드 역시 지속적으로 기여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까지 총 3회의 공모전을 진행 해 온 위메이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모전을 개최해 게임 산업의 등용문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