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이매직,웹SNS‘페어리라이프’CBT일정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3-10

이매직(대표 김종헌)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개발중인 ‘페어리라이프’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페어리라이프’는 웹브라우저에서 직접 3D 게임을 할 수 있는 SNS게임으로, 다른 SNS와도 쉽게 접목하여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페어리라이프의 1차 CBT는 3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테스터 신청을 받아 999명을 선발하며 게임 서버의 안정성과 게임의 유저 반응 등을 집중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다.

테스터 선정 여부는 18일 오전 11시부터 홈페이지를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중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하루 4시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페어리 라이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아테모야 스튜디오 박석순 디렉터는 “게임 컨텐츠를 유저 스스로 만들어 감으로써 매우 다양하고 개성적인 내용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유저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며, 아이템 수집과 낚시, 농사, NPC들과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공간을 꾸미고 발전 시켜나가는 등의 생활형 육성 게임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컨텐츠를 만드는데 관심이 없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테스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페어리라이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airylif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