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드래고니카,성공적인FGT실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12-0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신개념 횡스크롤 RPG ‘드래고니카’가 어제(2일) 서울 삼성동 소재 PC방에서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했다.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알파테스트를 진행하는 드래고니카는 바른손인터렉티브(대표 이승구,이연주)가 개발하고 플레이엔씨를 통해 서비스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로, 자유롭고 코믹한 스킬시스템과 색다른 액션 방식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유저들에게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 FGT는 50명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80명 이상의 유저가 테스트 장소로 찾아오는 등 ‘드래고니카’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약 5시간에 걸쳐 드래고니카 집중 테스트 및 개발자의 시스템 설명, 집중 인터뷰가 진행되었으며, 행사 후 푸짐한 경품 추첨과 레이싱 모델 김유하와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드래고니카 알파테스트에 참여하는 모험단을 대상으로, 게시판에 소감을 남기는 모험단에게 아이팟터치,Yepp P2,미키마우스 MP3 등을, 테스트 기간 동안 집중 플레이타임(오후 4시~6시)에 30분 이상 접속하는 모든 모험단에게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고니카’ 홈페이지(drag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한국 이승희기자 (cpdlsh@)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