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조이넷`짜요짜요타이쿤`,도서까지큰인기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08-29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모바일 파트너 엠조이넷(대표 강신혁, www.mjoynet.com)은 자체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창작 모바일 게임 ‘짜요짜요타이쿤’을 소재로 한 아동도서 ‘짜요짜요타이쿤 머리가 좋아지는 책’이 지난 8월 1일 출간 이후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짜요짜요타이쿤 머리가 좋아지는 책’은 모바일 게임 최초로 제작된 출판물로 주인공 윤지예가 아버지의 유산을 상속 받기 위해 젖소목장을 경영하게 되는 과정을 재미있고 코믹하게 그려냈으며, 모바일 게임 ‘짜요짜요타이쿤’의 캐릭터와 함께 재미난 문제를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하여 출시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짜요짜요타이쿤 머리가 좋아지는 책’은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엠조이넷에서는 출간을 기념하여 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엠조이넷 홈페이지에 책 속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게임 ‘짜요짜요타이쿤2’와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조이넷 이상민 마케팅 팀장은 “창작 모바일게임 ‘짜요짜요타이쿤’이 모닝글로리와 캐릭터, 팬시, 문구상품에 이어 도서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으로 시작한 최초의 원소스멀티유스(OSMU)의 성공적인 모델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짜요짜요타이쿤 머리가 좋아지는 책’은 인기에 힘입어 1탄에 이어 9월경 2탄을 출간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을 통해 지난 7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 ‘짜요짜요타이쿤3’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다운로드 경로는 핸드폰 열고 567+NATE(무선인터넷키)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게임한국 정대훈기자 (gpidy@)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