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퓨전폴,카툰네트워크의유명캐릭터가한자리에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07-27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미국 현지시각으로 지난 25일부터 샌디애고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는 ‘2007 코믹콘(Comic con)’에서 MMOG ‘카툰네트워크 유니버스 : 퓨전폴(Cartoon Network Universe : FusionFall, 이하 퓨전폴)’의 신규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하였다.

‘퓨전폴’은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와 ㈜그리곤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개발되고 있는 MMOG로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캐릭터들을 게임 내 구현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일러스트는 전 세계 애니메이션 채널을 통해 방영된 바 있는 ‘파워퍼프걸’, ‘덱스터의 실험실’, ‘벤10’, ‘이웃집 아이들’ 등에 등장한 주요 캐릭터들로 아기자기하고 개성있는 카툰네트워크 캐릭터들을 ‘퓨전폴’의 아바타 및 펫 등으로 구현하였다.

미국 샌디애고 코믹콘 행사장을 방문중인 ㈜그리곤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주 타깃층인 8세에서 14세 관람객들이 카툰네트워크의 부스에서 ‘퓨전폴’을 보며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들에 대단히 흥미로워하며 만족하고 있다”라고 현지의 반응을 전하며 “이는 카툰네트워크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게임 내에서 독창적으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온 개발 역량을 쏟아 부은 결과”라고 밝혀 캐릭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덱스터 스케치 일러스트

캐릭터 코스튬
게임한국 이소연기자 (jsbar60@)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