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젬파이터시즌2,`해피썸머,해피젬파`이벤트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06-20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에서 해피 썸머, 해피 젬파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젬파이터>를 즐기는 유저에게는 플레이한 판수에 따라 XBOX 360, 캐리비안베이 이용권과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며, <젬파이터> 홈페이지에 아이템으로 단장한 캐릭터 스샷만 올려도 게임머니의 혜택이 주어진다.

▲ 해피 썸머, 해피 젬파 이벤트 공지 사항 이미지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유저에게 인기 아이템과 게임머니의 행운이 돌아가는 등 여름 이벤트답게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이와 함께 젬파이터에서는 젬코어 수리야의 수정을 공개한다. 수리야의 수정은 상대의 혼을 빼앗을만큼 아름답지만, 강한 섬광을 내뿜어 일시적으로 상대의 눈을 멀게 하는 치명적인 젬코어이다.

▲ 게임 내에 새롭게 공개되는 젬코어 수리야의 수정온라인게임 사업부 최한중 사업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앞두고 <젬파이터>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마련하였다며 <젬파이터>에서 제공하는 시원한 여름경품으로 무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 상에서 함께 대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해 2월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동접 3만명을 돌파하며 캐주얼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이어 지난 1월, 채널별 레벨을 세분화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젬파이터 시즌2-가디언스의 시대 서비스를 시작해 유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임한국 정대훈기자 (gpidy@)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