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빌-와이더댄,공동월정액브랜드몰서비스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7-01-18

SK텔레콤은 최근 네이트 게임Zone에 ‘브랜드몰’을 본격 가동했다.‘브랜드몰’은 다양하고 새로운 게임들을 한 데 모은 정액제 개념의 게임 서비스이다. 싱글형 게임을 내려 받아 즐기는 형태와는 달리 이용기간을 두어 다양한 게임을 골라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모델이다.‘브랜드몰’에는 게임빌-와이더댄, 컴투스-넥슨모바일 4개사가 참여하여 운영하고 있다.게임빌과 와이더댄이 운영하고 있는 껨매니아Zone의 경우, ‘2007프로야구’, ‘디지몬RPG2’, ‘놈투’, ‘신시티’, ‘삼국쟁패’, ‘정통오목’, ‘물가에돌튕기기2’, ‘졸라맨’, ‘버스트랠리’ 등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유저들은 매월 4,000원의 정보이용료로 그 중 4가지 게임을 골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게임은 매월 업데이트 된다.게임빌 사업개발실 이경일 실장은 “이번 서비스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유명 브랜드를 저렴한 비용으로 선보이는 시도인 만큼 국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신작 게임들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활성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본격적으로 등장한 브랜드몰의 성공 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네이트 접속 > 게임 Zone > 브랜드몰 > 껨매니아ZONE네이트 접속 > 게임 Zone > 아이템샵/브랜드몰 > [NEW]껨매니아ZONE


게임한국 이소연기자 (jsbar60@)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