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GNA소프트,FPS특별기획기자간담회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5-11-17

지난 11월 17일(목) 오전 11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GNA소프트 본사에서는 오는 12월 10일을 기점으로 시작되는 FPS 특별기획에 대한 기자 간담회 행사가 열렸다.㈜GNA소프트 이건재 이사, 민경훈 영업본부장, 서로몬 기획팀장 및 임진욱 과장이 함께 자리한 이날 행사는 FPS 특별기획의 내용 및 기획 의도에 대한 설명과 함께 관련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풀어내는 식순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FPS 특별기획 기자간담회는 17일 오전 11시, GNA소프트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이날 ㈜GNA소프트에서 선보인 FPS 특별기획은 최대 성수기인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PC방을 대상으로 ㈜GNA소프트에서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드린다는 컨셉으로 준비됐다.FPS 특별기획 기간 동안 신청하는 모든 PC방에게 스팀 서비스 겨울방학 자유이용권을 지급하고 FPS 특별기획 기간에 참여하는 모든 PC방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만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MP3 플레이어를 1주일마다 100개씩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내용의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 이번 FPS 특별기획의 특징이다.㈜GNA소프트 임진욱 과장은 이날 가진 기자 간담회 자리에서 이번 FPS 특별기획은 PC방의 영원한 동반 파트너가 되고 싶은 GNA소프트의 기업정신이 담겨있다.며 그동안 함께 고생한 PC방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1년 중 가장 성수기인 겨울 방학 시즌을 특별히 선택해, Counter Strike(카운터 스트라이크)에 대해서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FPS 특별기획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Counter Strike(카운터 스트라이크) FPS 특별기획▶ FPS 특별기획 시작 시점 : 오는 12월 10일 시작▶선물 하나(PC방 대상) : 겨울방학 자유이용권 * 겨울방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증정 - 기존에 사용하고 남은 잔여 시간은 FPS 특별기획 기간 종료시점부터 재적용▶선물 둘(PC방 대상) : 다양한 선물 증정 * 추첨을 통해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 증정 1등 : 르노삼성자동차의 SM 7 LE(1개점) 2등 : 전용선 2개월 무료이용권(2개점) – KT/DACOM 5M 기준 3등 : 공기청정기(10개점) 4등 : 컵라면10BOX(100개점)▶선물 셋 (게이머 대상) : PC방 내방 유도* 일주일 마다 무차별 폭격 iAUDIO MP3 100개씩 - 본 이벤트는 게이머들로 하여금 스팀가맹 PC방에서만 응모할 수 있도록 하여 좀더 많은 게이머들이 스팀가맹 PC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음한편, 이날 행사장에서 가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Counter Strike(카운터 스트라이크) FPS 특별기획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순서를 가졌다. 다음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나온 내용을 정리한 것

기자간담회를 진행한 ㈜GNA소프트 임진욱 과장(위왼쪽), 민경훈 영업본부장(위오른쪽),이건재 이사(아래왼쪽), 서로몬 기획팀장(아래오른쪽)▲Counter Strike(카운터 스트라이크) FPS 특별기획의 정확한 실시 시점이 궁금하다. 겨울방학에만 진행되는 것인가?우선 FPS 특별기획의 시작 시점은 오는 12월 10일로 확정이 된 상태다. 끝나는 시점에 대해서는 최대한 늘려서 진행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끝나는 시점에 대해서는 미국 VALVE사 측과 조율중이다.▲스페셜포스 측에서건빵 PC방 대회에관련된 내용을 발표한 이후 GNA소프트 측의 수입이 신장된 것으로 알고 있다.지난 11월 7일부터 오늘까지 체크를 해봤는데 평소보다 50%정도 높은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으로 파악됐다. 전국 각지에 존재하는 가맹점 역시 이전보다 늘어서 현재는 4,000개 이상으로 집계됐다. 스페셜포스의건빵 PC방 대회 선언으로 인해 반사 이익을 얻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실제로 PC방 업주분들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자유이용권에 대한 이야기를 앞에서 언급했는데 구체적으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크게 2가지 방법이 존재한다. GNA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PC방의 IP 정보를 입력하면 승인후 바로 자유이용권이 주어지는 방법이 있고, 또다른 방법으로 전화 연락을 통해 상담원과 협의후 자유이용권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이번 FPS 특별기획에 대한 기획의도를 좀더 자세하게 설명해 달라.카운터 스트라이크를 즐기는 유저분들을 좀더 PC방 쪽으로 많이 유도하고, 개발사 측인 VALVE사와 PC방 점주분들과 힘을 합쳐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내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하다.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를 많이 늘려서 서로서로 win-win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그런 의미에서PC방의 최대 성수기인 겨울에 선물을 주겠다는 컨셉으로 준비해 시기적인 부분에 있어서 많이 신경을 썼다.▲FPS 특별기획 외에 게임 내적인 부분에서 기쁜 소식은 없는지?개발사 측인 VALVE사를 통해 들은 것이지만 오는 12월 중으로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캐릭터를 포함해 대규모 차원의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다. 아직 업데이트의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있지 못해 더 많은 정보를 사전에 드리지 못하는 점은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하지만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서는미리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취재 / 겜티즌 정대훈 기자(gpidy@)
게임한국 정대훈기자 (gpidy@)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