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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87699 | 취업활동 : 2024-05-04 (토) 19:17 이력서 수정
유니티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조혜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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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OO
희망 근무조건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전국>전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VisualC++, C++, Lua, Python, 모바일, Java, Android,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Casual, Shooting
학력 대학교졸업
2019.03~2023.08 졸업
○○○ 대학교
주전공
컴퓨터공
학점
4.3 / 4.5
2019.03~2023.08 졸업
○○○ 대학교
주전공
영어 비즈니스
학점
4 / 4.5
2016~2019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게임 제작 경험] <완료> 팀 협업 - 6회 -ROBLOX 3D 모바일/PC 공포 탈출 게임 -UNITY 2D 모바일/PC 러닝 플랫폼 게임 -UNITY 3D PC TPS 액션 게임 -UNITY VR PC 리듬 게임 -UNITY 3D 모바일/PC 메타버스 토론 -UNITY 3D(AR) 모바일 유령 사냥 게임 개인 작 - 3회 -UNITY 2D 모바일 방치형 게임 -UNITY 2D 모바일 퍼즐 게임 -UNITY 3D 모바일/PC 아케이드 마트 운영 게임 <진행중> 개인 작 - 1회 -UNREAL 5 PC 러닝 게임 -------------------------------------------------------------------------- [개발 엔진] 1. 유니티(UNITY) -개인 게임 개발 2회 -팀 협업 게임 개발 4회(1회 진행 중) -2D, 3D, VR, 메타버스 -게임 시스템, UI시스템 및 디자인, 포톤 서버 -몬스터 제작, 보조 프로그램 제작 2. 로블록스(ROBLOX) -팀 협업 게임 개발 1회 -게임 시스템, UI시스템 및 디자인 -맵 디자인과 제작 -------------------------------------------------------------------------- [형상관리 툴] 1. 깃허브(Github) -게임 개발 소스 코드 관리 -이전 단계 복구 및 관리 2. 깃허브 데스크탑(Github Desktop) -깃허브에 작업물을 올리고 받을 수 있음 -병합과 버전 관리 가능 3. 플라스틱(Unity Plastic SCM) -유니티 버전별 관리 가능 -병합과 작업물 복구 가능 4. TortoiseSVN -버전 별 코드 관리 가능 -병합과 작업물 복구 가능 5. 소스트리(Sourcetree) -유니티 버전별 관리 가능 -병합과 작업물 복구 가능 -------------------------------------------------------------------------- [프로그램 언어] 1. C# -언어 구조의 개념 이해 완료 -VIsual Studio와 UNITY를 연동하여 게임 개발 가능 2. R / Rstudio -사람의 언어를 품사에 따른 구분과 분석 가능(한/영) -사람의 언어를 긍정과 부정에 따른 분석 가능(한/영) 3. Java -언어 구조의 개념 이해 완료 -윈도우 프로그램 제작 가능(예: 그림판) 4. Python -언어 구조의 개념 이해 완료 -파이 게임을 활용한 간단한 게임 제작 가능(예: 랜덤으로 생성되는 운석 피하기 게임) 5. Lua -언어의 기본적인 구조 이해 완료 -로블록스에서 게임 개발이 가능한 수준 6. C++/C -언어 구조의 개념 이해 완료 -간단한 윈도우 프로그램 제작 가능(예: 계산기) 7. Assembly(GAS) -GCC 사용 -기본 문법 숙지 8. Shell -리눅스 시스템 관리자 조작 -기본 문법 숙지 9. CSS3 -간단한 웹페이지 디자인 가능 10. HTML -간단한 웹페이지 개설 가능 11. Ruby -Jekyll theme 패키지 관리 -------------------------------------------------------------------------- [개발 툴] 1. Visual Studio -C, C++, C#, JAVA 언어 활용 -Unity 엔진과 연결 -윈도우 콘솔 어플리케이션 제작 -해당 프로그램의 친숙도가 높음 2. Visual Studio CODE -C, C++, C#, Python 언어 활용 -깃허브 병합 문제 발생 시 해당 툴로 해결 가능 3. Python IDLE -윈도우 콘솔 어플리케이션 제작 -디스코드 챗봇 제작(정책 변경으로 추가 개발과 유지 불가) 4. Sublime Text -HTML, CSS 작업 사용시 활용 5. NOTEPAD -JAVA 프로그래밍시 사용 6. ECLIPS -JAVA 프로그래밍 시 사용 -라이브러리 구축과 연동 가능 -------------------------------------------------------------------------- [개발 보조 툴] 1. Apache Tomcat -JAVA와 서버 연결 -개인 웹사이트 서버 On/Off 2. Pygame -간단한 게임 개발 가능 -윈도우 콘솔 어플리케이션 개발 가능 -------------------------------------------------------------------------- [일정관리 툴] 1. 지라(Jira) -일정 관리 -버그 리포트 -타임라인 관리 2. 트렐로(Trello) -일정 관리 -보고서 관리 3. 노션(Notion) -일정 관리 -보고서 관리 -타임라인 관리 -------------------------------------------------------------------------- [문서 작성 능력] 1. MS Word -보고서 양식 생성과 작성 가능 -업무에 필요한 문서 작성 가능 2. MS Excel -업무에 필요한 문서 작성 가능 -함수 활용 가능 -메크로와 DB연결 가능 3. MS PowerPoint -업무에 필요한 문서 작성 가능 -------------------------------------------------------------------------- [그래픽] 1. 클립 스튜디오(Clip Studio) -일러스트 제작 가능 -도트 그래픽 제작 가능 -짧은 애니메이션 제작 가능 2.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이미지를 자르고 편집할 수 있음 -투명도 조절과 배경 제거 가능 3.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Pro) -영상 배속과 사이즈 조절 가능 -간단한 영상 편집 가능(예: 게임 시연 영상) -------------------------------------------------------------------------- [OS] 1. Window -Java와 C#을 활용하여 윈도우 프로그램 제작 가능 -윈도우 시스템 이해 완료와 친숙도 높음 2. Linux -서버 연결과 웹페이지 개설 가능 -리눅스 시스템 이해 완료 -------------------------------------------------------------------------- [개발 가능 플랫폼] 1. PC -UNITY와 ROBLOX로 게임 제작 가능 -해당 플랫폼에 대한 이해 완료 2. 모바일(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 경험 있음(2회) -해당 플랫폼에 대한 이해 완료 3. VR -오큘러스 퀘스트2 게임 개발 완료(1회) -VR에 대한 이해도 존재​
자격증
2022.06
컴퓨터활용능력 1급 대한상공회의소
어학
영어
일상대화가능 · 공인시험
TOEIC 735
|
2023.03
대외활동 및 해외연수
2014년 12월 ~ 2014년 12월 일본 세이쿄고교 제 1회 한국 교환학생 (1주일 과정)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3.08~2024.02
그린아카데미 기업연계형 메타버스 크리에이터(C#, Unity3D)양성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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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04일(토)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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