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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82618 | 취업활동 : 2024-05-07 (화) 17:54 입사 지원
유니티[Unity]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김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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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전국>전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VisualC, VisualC++, DirectX, Direct3D, STL, C++, 모바일, 3D, iOS, Android, Unity, 툴, 유니티, 프로그래밍, 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RPG, Casual
학력 대학교중퇴
2013.01~2016.12 중퇴
○○○ 대학교
주전공
국어교육과
학점
3 / 4.5
2010~2012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3 년 0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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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 경력 프로젝트 (개발 및 출시) * 개발 시작 단계부터 제가 직접 완성한 프로젝트입니다 1.포텐독 파티 - Photon Quantum(포톤 퀀텀)을 사용한 물리엔진 기반의 게임 - 뒤끝을 이용한 유저 정보 및 게임 서비스 관리 - GPGS를 사용하여 구글 로그인 구현 - IAP를 사용하여 구글 결제 연동 - AdMob(에드몹)을 사용한 게임 내 광고 - FireBase(파이어베이스)를 이용한 사용자 인증 및 앱 현황 분석 - 스토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sisters.potendogs 2.EBS 다함께 퀴즈왕 - 한 게임에 최대 24명의 인원이 퀴즈를 통해 서로 공격하며 등수를 겨루는 게임 - Unity를 사용하여 제작한 클라이언트 - NodeJS를 사용하여 제작한 서버 - Socket.IO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 통신 - MariaDB를 사용한 데이터베이스 - GPGS를 사용하여 구글 로그인 구현 - IAP를 사용하여 구글 결제 연동 - 스토어 링크 : 서비스 종료 * 경력 프로젝트 (업데이트 및 보수) * 이미 출시된 프로젝트의 기존 코드를 개선하고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한 프로젝트입니다 1.비둘기키우기 - Firebase를 사용한 유저 데이터 관리 - AdMob(에드몹)을 사용한 게임 내 광고 - 기존 코드 개선 및 신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 - 스토어 링크(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use_Duck.DoveGame - 스토어 링크(아이폰) https://apps.apple.com/us/app/raising-pigeons/id1170186516 2.건앤걸스 - Firebase를 사용한 유저 데이터 관리 - AdMob(에드몹)을 사용한 게임 내 광고 - PlayFab을 통한 게임 데이터 및 유저 데이터 관리 - apk 보안 프로그램 적용 - 기존 코드 개선 및 신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 - 스토어 링크(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useduck.gungame - 스토어 링크(아이폰) https://apps.apple.com/us/app/gun-and-girls-gunner-maker/id1587842780 3.미니카키우기 - Firebase를 사용한 유저 데이터 관리 - AdMob(에드몹)을 사용한 게임 내 광고 - 기존 코드 개선 및 신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 - 스토어 링크(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useduck.cargame - 스토어 링크(아이폰) https://apps.apple.com/us/app/merge-minicar/id1487039106 4.전설의 블록 - Firebase를 사용한 유저 데이터 관리 - AdMob(에드몹)을 사용한 게임 내 광고 - 기존 코드 개선 및 신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 - 스토어 링크(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use_Duck.BOG - 스토어 링크(아이폰) https://apps.apple.com/us/app/legendary-block/id1581536514 * 개인 포트폴리오 * 기획부터 개발까지 제가 직접 작업한 개인 프로젝트입니다 1.교역 게임 - 보드 게임과 RPG게임, 교역 게임을 결합시킨 다양한 컨텐츠가 들어있는 게임 - 다양한 NPC 및 대화 구현 - 월드맵과 도시, 도시 간 이동, 이동 시 필드 이벤트 발생, 필드 별 다른 이벤트 발생 구현. - 월드 이벤트 발생과 그에 따른 도시들의 물품 가격 변동, 필드 이동시 월드 이벤트 구역을 거치면 그에 따른 이벤트 발생 구현. - 도시 내에서 여러 종류의 교역 물품 매매 구현, 각 도시마다 물품 종류에 따른 가격대 변동 구현. - 동영상 링크 https://blog.naver.com/jtk0856/221423720023 2.Tensorflow.js의 악성 텍스트 검사 모델을 적용한 채팅 게임 - Unity를 사용하여 제작한 클라이언트 - NodeJS를 사용하여 제작한 서버 - Socket.IO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 통신 - MariaDB를 사용한 데이터베이스 - 두 유저가 서로의 위치 정보를 공유하고 채팅을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 - Tensorflow(텐서플로우)를 자바 스크립트에서도 구동할 수있는 Tensorflow.js 사용 - Tensorflow에서 제공하는 악성 텍스트 검사 머신러닝 모델 사용 - 채팅 내용을 6가지 악성 항목으로 분석하여 악성 텍스트 여부 검사 - 동영상 링크 https://blog.naver.com/jtk0856/222943758256 3.SuperMario Maker - 2D 게임 슈퍼마리오의 맵을 직접 제작하고 플레이 가능한 게임. - 다양한 배경 설정이 가능하며 타일의 모양, 위치, 중력의 영향을 설정 가능. - 자유로운 적의 배치가 가능하며 점수 요인, 골인 지점까지 직접 설정 가능. - 제작한 맵을 저장하고 플레이 가능. - 동영상 링크 https://blog.naver.com/jtk0856/221420023181 4.3D 엑션 게임. - Unity를 사용한 3인칭의 3D 엑션 게임. - 아이템 상점, 장비의 장착과 해제, 물약의 구매와 사용, 스킬 레벨 관리, 가시적 효과를 가진 스테이지 셀렉트 구현 - 스테이지에서의 물약 사용과 스테이터스 확인 가능. - 보스의 등장 연출 및 체력 변화에 따른 공격 패턴 강화. - 게임 내에서의 재화와 데이터 세이브 및 로드 구현. - 동영상 링크 https://blog.naver.com/jtk0856/221420024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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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09일(목)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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