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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06049 | 취업활동 : 2024-05-03 (금) 14:57 입사 지원
3년차 클라이언트 이력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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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전국>전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엔진
키워드
DirectX, C++, Lua, Python, iOS, C#, Unreal, Unity, Cocos
게임 분야
모바일게임, 멀티플랫폼게임 Casual
학력 대학교졸업
2014.02~2020.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게임공학
학점
3.86 / 4.5
2011~2014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2 년 5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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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사용 기술 C, C++, C#, Python, Jenkins, UnrealEngine5, Unity, Cocos2d-X 2024.01.01- 진행중 Unreal Engine5 게임 제작중 2021.6.21 - 2023-10-23 현재 프로젝트(2D Casual, iOS, Android, C++, Python, Object C, Jenkins) 사용 중 2020.5.15-2020.07.13 CodeVein (3D RPG, PC, C++) 개인 DirectX9을 이용해 3D Action CodeVein 모작 충돌과 애니메이션, 멀티 렌더 타겟, 쉐이더를 중점으로 제작 MFC를 이용해 매쉬 뼈대 충돌체 삽입, 배치, 파일 경로, Navmesh사용 및 데이터 입출력 툴 제작 2020.3.18-2020.05.07 ProjectWarlock (SR, FPS, PC, C++) 팀 DirectX 9.0으로 FPS게임 Project Warlock 모작 Direct에서 제공한 함수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행렬 연산, 벡터 계산을 사용한 렌더링 및 몬스터의 AI, 조명 연산을 중점으로 제작 2020.01.28-020.03.18 HeroSiege (2D, RPG, PC, C++) 개인 DirectX 9.0으로 2D액션 게임 HeroSiege 모작 MFC를 이용한 배치, 경로 툴 제작 충돌과 UI, Skill, 몬스터 AI를 중점으로 제작 2020.02.10-020.02.12 DJ MAX (2D, Rhythm, PC, C++) 팀 DirectX 9.0으로 리듬 게임 DJ MAX 모작 XML을 이용한 노드 관리 와 음악 및 동영상 싱크 및 히트 박스 중점으로 제작 2019.12.20-2019.01.28 KatanaZero(2D, Flatform, PC,C++) 개인 API로 2D액션 게임 KatanaZero 모작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과 충돌 중점으로 제작 2018.12.19 NeonBall(2D,Flatform,PC,C#) 개인 Unity를 이용해 Flatform 게임 제작 Joint와 RigidBody를 이용한 로프 액션, 중력, Bounce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공튀기기 와 Emission을 이용한 Neon효과를 중점으로 제작 2019.03-2019.06 Castle Of Summone(3D, TowerDefence, PC, C#) 팀 Unity를 이용해 TowerDefence 게임 제작 많은 몬스터 최적화 와 화려한 이펙트 중점으로 제작 2018.12.03-2018.12.23 Swipe Brick Breaker(2D,Flatform,PC,C++) 개인 Cocos2d-X를 이용한 플랫폼 게임 제작 많은 오브젝트 관리를 위한 최적화 중점으로 제작 2018.09-2019.04 Python, UWB, Magic Leap을 이용한 UWB 실내 측위연구 (VR, C#) 팀 Unity와 Magic Leap library를 이용한 그래픽 프로그램 제작, 라즈베리파이와 UWB를 이용한 실내 좌표 측정 프로그램 제작 2019.01.20-2019.03.20 지중저압접속함 (PC, C#) 개인 Unity를 이용한 지중저압접속함 프로그램제작 시리얼통신을 사용해 얻은 데이터 파싱 및 UI 중점 제작 2018.03-2018.06 Boost Server (PC, C++) 개인 Boost를 이용한 채팅 서버 제작 2017.09-2017.12 WinSock Server 개인 Winsock을 이용한 채팅 서버 제작 ​
자격증
2010.12
(국가공인)ITQ 한글액세스 한국생산성본부
2010.04
(국가공인)ITQ 인터넷 한국생산성본부
2010.02
(국가공인)ITQ 한글엑셀 한국생산성본부
2009.05
(국가공인)ITQ 아래한글 한국생산성본부
2009.03
(국가공인)ITQ 한글파워포인트 한국생산성본부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19.10~2020.07
쥬신게임학원 게임클라이언트프로그래밍과정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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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김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4월 01일(월)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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