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투 기획자(몬스터) |
- MMORPG 몬스터 전투 관련 전반적 시스템 구조 설계 - MMORPG 몬스터 스킬 컨셉 구상 - 몬스터 패턴(AI) 구상 및 설계 |
- 장르 불문, 다양한 게임의 전투를 경험하신 분 - 상상을 구체화 하실 수 있는 분 - 책임감이 높고, 의도 파악이 빠른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능숙한 data 처리 및 설계 능력 - 경력 5년 이상 시니어 - 학력 무관 |
|
- 콘솔, PC등 장르 불문하고 1회 이상의 전투 설계 경험 -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UnrealEngine 유경험자 - 프로그래밍 이해도가 높은 분 |
|
- 이력서 - 경력기술서 - 포트폴리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