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업무내용

온라인 게임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및 진행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한다

2.주요업무내용

a.키 애니메이션 작업
게임 및 시네마틱의 연출의도에 맞게 캐릭터의 포즈, 타이밍, 예비동작 등의 애니메이션 이론에 입각한 KeyFrame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새로운 트렌드 및 컨셉을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의 비쥬얼적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한다.

b.리소스 셋팅 / 관리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오브젝트 들을 작업 방향에 맞게 효율적으로 애니메이팅 할 수 있도록 rigging 및 skinning 한다. 게임에 사용될 수 있는 최종 형태의 리소스들에 필요한 property를 설정하고 관리 한다.

c.페이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의사 및 감정이 유저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생동감있는 페이셜 움직임을 표현한다.

d.액션 연출
레퍼런스 리서치를 바탕으로 연출의도에 맞는 액션을 구상하여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를 높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