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차기작 컨텐츠 기획자 (경력)
[프로젝트 소개]
"P의 거짓" 차기작 개발 기획자를 모십니다.
언리얼엔진5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심도있는 레벨 디자인, 강렬한 액션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ROUND8 Studio 소개]
언리얼엔진5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심도있는 레벨 디자인, 강렬한 액션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ROUND8 Studio는 게임을 좋아하고 항상 게임을 플레이하며, 게임이 주는 즐거움에 진정으로 공감하는 사람들이 게임을 만드는 곳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지 않거나, 플레이하지 않는 분들의 지원을 정중히 사양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담당업무]
- 게임 플레이 시스템 및 운영 요소 기획
- 다량의 컨텐츠 데이터 관리
- 게임 플레이 시스템 및 운영 요소 기획
- 다량의 컨텐츠 데이터 관리
[자격요건]
- 실무 경력이 3년 이상이신 분
- 매년 5종 이상의 패키지 및 콘솔게임 엔딩 경험이 있는 분
- RPG 장르의 개발 초기단계부터 출시 후 1년 이상의 라이브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각종 아이템 및 버프 시스템들의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실무 경력이 3년 이상이신 분
- 매년 5종 이상의 패키지 및 콘솔게임 엔딩 경험이 있는 분
- RPG 장르의 개발 초기단계부터 출시 후 1년 이상의 라이브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각종 아이템 및 버프 시스템들의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을 통한 액션 제작 경험 보유하신 분
- 작업 고도화를 위한 툴 제작 및 개선 경험 보유하신 분
- 멀티 플레이 요소 개발 경험 보유하신 분
- 유저간 커뮤니티 유발 컨텐츠 개발 경험 보유하신 분
- 컨텐츠 순환 설계 경험 보유하신 분
- P의 거짓 실 플레이 엔딩 경험 보유하신 분
- 언리얼 엔진을 통한 액션 제작 경험 보유하신 분
- 작업 고도화를 위한 툴 제작 및 개선 경험 보유하신 분
- 멀티 플레이 요소 개발 경험 보유하신 분
- 유저간 커뮤니티 유발 컨텐츠 개발 경험 보유하신 분
- 컨텐츠 순환 설계 경험 보유하신 분
- P의 거짓 실 플레이 엔딩 경험 보유하신 분
[자기소개서/글자 수 제한 없음]
1. 나는 어떤 개발자인가, 개발자로서의 자신을 소개해주세요.
2. 지원동기와 입사 후 실현하고 싶은 목표를 기술해주세요.
3. 플레이 했던 게임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게임이 있다면 그 이유를 기술해주세요. (없다면 N/A로 기재)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모집기간]
- 채용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