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공통업무
- 언리얼 엔진 3 기반 PC 클라이언트 / Dedicated Server 개발
-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개발과 그에 수반되는 UI 작업
- 라이브 서비스 중 발생하는 버그 및 크래시 수정
담당업무
- Legacy Code 개선 혹은 엔진 최적화
- 신규 모드 개발을 주도적으로 리드
- 빌드 프로세스 개선
|
|
자격요건
-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거나 그에 준하는 기반 지식을 갖추신 분
- C++ 언어 및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활용한 개발 역량을 갖추신 분
- 언리얼 엔진 기반 프로젝트 경력이 있으신 분
|
|
필요역량
공통역량
- 언리얼 엔진 아키텍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대역량
- 크래시 수정 혹은 트러블 슈팅 능력
- 모드 개발 능력
- 높은 수준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쳐 및 언리얼 엔진 이해도
|
|
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FPS 상용화 경험
- 언리얼 엔진 네트워크 기반의 Dedicated Server 개발 경험
- 다양한 플랫폼 경험
- 다국가 서비스 혹은 CI / CD 관련 이해도
|
|
필요제출자료
- 홈페이지 입사지원서 제출
- 경력기술서
[입사지원 바로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