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Live Service Support Dept. 내 Live Ops Team팀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서비스 런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이슈 대응 - 글로벌(KR/EN) 공지 및 커뮤니케이션
- 불건전 이용자에 대한 대응
-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리스크 검토 및 대응
- 서비스 인프라툴 기획 및 활용
- 유저 동향 분석, 유저 VoC 기반 개선 사항 안내 진행
-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채널 관리 및 운영
- 게임 플레이 유도, 커뮤니티 활동 장려, 시즈널 이슈잉 커뮤니티 이벤트 기획/실행/분석
- Push 메시지 발송 기획/히스토리 관리/분석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영어 비지니스 회화 및 메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업무와 관련된 커뮤니케이션과 업무 수행에 필요한 이메일 및 보고서 등의 문서 작성을 능숙하게
--수행할 수 있는 역량 보유
- 긍정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원활하며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 능력 및 적극적인 태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게임 서비스 운영, 커뮤니티 매니저 관련 업무 경력 보유
- 네이버 카페, 네이버 라운지, 디스코드 운영/활동 경력 보유
- 다크앤다커 플레이 경험이 풍부하고 게임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