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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PUBG PC 플랫폼에서 글로벌 지역 타겟으로 아이템 시스템, BM, 유료화 기획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어요.
거의 모든 유료화 아이템 및 관련 재화를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기반으로 인게임 컨텐츠의 보상과
경제 시스템을 설계하고 시뮬레이션하는 역할도 하고 있어요.
Non Pay to Win 기반의 유료화 모델을 추구하고 있고 기본 게임 플레이의 가치를 강화하면서도 과금 유저와
무과금 유저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료화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저희가 추구하는 방향이에요.
다양한 정성적 정량적 데이터를 활용하여 유저들이 실제로 우리가 의도하는 긍정적인 경험을 하고 있는지
검증하고 이를 기획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Unreal Engine 4를 활용하여 다양한 유료화 아이템을 제작하고 이를 글로벌 대상으로 서비스해요.
- 국내에서는 쉽게 찾기 어려운 Non Pay to Win 기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고 다양한 상품군을
--개발하며, 실제 운영하는 경험까지도 해볼 수 있는 것이 저희 프로젝트의 매력이에요.
-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가설을 설정하고 검증하며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유료화 서비스를 만들어 가려고
- 노력하고 있어요.
- 최고의 아티스트가 작업하는 매력적인 테마와 컨셉의 상품 컨텐츠를 기획할 수 있어요.
- 오리지널 테마는 물론 유명 브랜드 IP와의 콜라보를 기반으로 하는 시즈널 컨텐츠 기획도 경험할 수 있어요.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PC/FPS/TPS/배틀로얄 게임 장르를 즐기시는 분
- 게임의 유료화 컨텐츠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으신 분
- 게임, 영화, 드라마, 소설, 패션, 음악 등 문화 전반에 대해 관심이 많고 특히 한 분야에 매우 깊이 파고
--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
- 글로벌 서비스, Non-P2W 기반 BM과 경제 시스템에 대한 경험/이해/관심이 있는 분
- 데이터 분석 결과나 지표를 활용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게임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PUBG PC버전 플레이 100 시간 이상인 분
-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서 작성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분
- 다양한 백그라운드를 가진 동료와 협업하여 설계한 시스템이 의도한 대로 개발 및 서비스되는 과정을
--만들어갈 수 있는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Unreal Engine 4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능숙하게 Excel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분
- 게임 컨텐츠에 인생의 경로를 뒤바꿀 만한 수준의 돈 혹은 시간을 써본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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