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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내용
모집분야 업무내용

[전투모드]
콘텐츠 및 시스템개발

[담당업무]
● 『전투 모드 콘텐츠₁』 신규 개발 및 유지보수
- 예시) 토벌전, 월드보스, 환영의 전당 등
- 게임의 철학과 전투 기조를 이해하고, 그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재미있는 전투 콘텐츠 모드 디자인
- 캐릭터 팀에서 셋팅되는 캐릭터의 역할과 전투 스타일을 고려한 전투 콘텐츠 모드의 시나리오 및 메타 설계
- 게임의 재미와 캐릭터 설계와 타겟층 유저의 성향 등을 고려한 레벨디자인 설계
- 스토리 및 모드 컨텐츠 몬스터 기믹 기획 및 툴을 이용한 기믹 셋팅
- 프로그램팀 및 아트팀에 요구 사항을 설명하고, 완성도 향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 구현된 기능 및 각 종 에셋과 리소스 등에 대한 완성도 향상을 위한 테스트 및 튜닝

● 전투 콘텐츠 모드에 관련된 전투 시스템 개발 및 관리
- 개발할 툴과 서비스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이를 정립, 툴 개발의 각 단계에 맞춰서 이를 개선
- 게임 전투 시나리오 및 메타를 기술적으로 해석 및 분석하고 시스템 사항과 스펙을 리스트업하고 설계
- 이미 개발된 시스템의 퀄리티를 보장 및 사전이슈체크를 하여 보완/향상 등의 적절한 대응
- 개발된 시스템과 전투 메타 등이 정상 동작하며,기획 의도에 따라 플레이어가 체험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플레이 로그 데이터를 정의하고 기록할 수 있도록 설계,향후 서비스 때 분석하여 이슈 및 동향 파악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자격요건]
- 경력 1년 이상
- 논리적 사고로 상황을 해석하고, 남들에게 설명을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 분
- 기획의 의도와 필요성에 대해 명확하게 이야기하실 수 있으신 분
- 학습 및 이해가 빠르고 높으신 분
- 맡은 업무에 대하여 책임감이 높으신 분
- 논리적 사고 능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캐릭터 스킬 및 전투 시스템, 모드 개발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언리얼 4 엔진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게임의 전투 시스템에 흥미를 가지시는 분
- RPG 전투 기획 경력이 있으신 분
- 다수의 수집형 RPG를 플레이해본신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를 개발에서 런칭까지 경험하신 분
-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 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필수] 이력서 , 자기소개서
[필수] 경력 기술서 (경력자)
[필수] 지원 분야 관련 포트폴리오

복리 후생
복지포인트 지급
교통카드 지급
야간 교통비 지원
석식 제공
카페테리아 운영 (다과 및 음료 제공)
종합 건강검진 (배우자 포함)
명절 상여금
생일 선물 지급
헬스장 운영
도서 구입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