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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눈물을 마시는="" 새="">를 기반으로 한 AAA급 3인칭 액션 RPG 게임을 목표로
개발 진행 중인 프로젝트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월드 제작 아트비전을 파악하고 타일, 트림, 데칼 등의 텍스쳐 리소스 제작
- 건물 및 프랍 등 시각적 퀄리티를 높이는 후반 텍스쳐 작업 진행
- 기술 제한 내에서 컨셉아트 및 레퍼런스 조사를 통하여 프로젝트 스타일에 걸맞는 텍스쳐 제작
- 텍스쳐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유지 및 관리
- 3D 배경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텍스쳐를 제안하고 지원
- Substance Designer 및 Substance Painter에서 체계적인 텍스쳐 워크플로우를 생성 및 제안
- 제작 워크 플로우를 문서화 하고 3D 배경 아티스트에게 텍스쳐 작업 가이드
- 레벨 디자인, 테크 및 컨셉 아트팀 등 다른 부서와 긴밀이 협력하여 요구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 수정하고 대응
-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아트 퀄리티에 도달하기 위해 아트 디렉터 및 리드 아티스트와 원할한 커뮤니테이션과
--긴밀한 협업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텍스쳐 아티스트로서 최소 5년 이상의 경력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
- Substance Designer 및 Substance Painter 워크플로에 대한 지식과 경험
- 텍스쳐 스페셜리스트로서 Unreal Engine 및 3ds Max, Zbrush, Photoshop등의 툴 사용에 능숙
- PBR렌더링, 텍스쳐, 조명과의 관계와 UV레이아웃에 대한 이해
- 업무에 적극적이고 팀원과 협업을 중요시 하며 끊임 없이 학습하려는 의지
- 높은 품질의 작업 및 프로젝트 표준을 달성하이 위해 동료 아티스트를 멘토링하여 팀 성과를 높이려는 의지
- 문제해결에 있어 적극적인 자세와 의지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AAA프로젝트 PC 또는 콘솔 게임 경험 또는 출시 타이틀 보유
- 3D스캔 촬영을 통하여 텍스쳐 제작에 활용하는 스킬과 경험눈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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