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VR 게임 글로벌 커뮤니티 전략 수립

- 글로벌 유저들의 니즈 분석 및 이를 반영한 커뮤니티 전략 수립
- 커뮤니티 운영 목표 및 KPI 설정

2. 페이스북 / 디스코드 / 레딧 /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한 운영 이벤트 진행
- 글로벌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이벤트 참여를 통한 유저 참여도 및 만족도 제고

3. 글로벌 유저들의 다양한 VOC를 바탕으로 유저 케어 전략 수립
- 유저 피드백 수집 및 분석
- 유저 불편사항 해결 및 개선 방안 마련

4. 글로벌향 VR 게임 커뮤니티의 트렌드 파악 및 각종 벤치마킹
- 글로벌 VR 게임 커뮤니티의 최신 트렌드 파악
- 경쟁사 커뮤니티 운영 전략 분석

5. 외부 업체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 외부 업체의 업무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