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컨텐츠 기획
: 전투 플레이를 설계하고 레벨 디자인을 통해 녹여내는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컨텐츠 기획
: 캐릭터와 몬스터의 전투 컨셉, 스킬과 효과 설정 및 데이터화
: 레벨 디자인을 통해 게임 내 각종 전투 상황과 요소를 설계하고 배치



▶ 국내 밸런스 기획
: 수학적 사고 능력을 바탕으로 게임의 방향성에 맞춘 밸런스 작업이 가능하신 분

- 경제/재화 밸런스 기획
: 콘텐츠 보상과 소비를 통해 게임 내 경제 구조를 설계하고 데이터화

- 전투 밸런스 기획
: 옵션/스탯/스킬 수치를 설계하고 전투 기획과 협업해 플레이 난이도를 컨트롤



▶ 글로벌 시스템 기획
: 게임 시스템 규칙 및 구조를 설계하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신 분

- 시스템 기획
: 아레스 글로벌 버전용 신규 시스템 기획 및 국내 시스템 모디파이



▶ 글로벌 밸런스 기획
: 수학적 사고 능력을 바탕으로 게임의 방향성에 맞춘 밸런스 작업이 가능하신 분

- 경제/재화 밸런스 기획
: 아레스 글로벌 버전 PLC에 맞춘 정책 수립 및 데이터화

- 전투 밸런스 기획
: 아레스 글로벌 버전 전투 스타일에 맞춘 정책 수립 및 데이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