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기획]
MMORPG 의 전반적인 기반시스템 기획.
- 전쟁 컨텐츠 기획.
- 커뮤니티 시스템 기획.
- 각종 컨텐츠 기획.

[밸런스 기획]
MMORPG 경제(소비 및 획득)밸런스 / 전투 밸런스 기획.
- PVE / PVP 관련 전투 밸런스 디자인.
- 보상 및 캐릭터 성장관련 밸런스 디자인.
- 데이터 테이블 설계 및 유지보수.

[전투 기획]
전투 액션 및 관련 시스템 기획.
- MMORPG 의 캐릭터 및 몬스터 전투 구조 설계.
- 캐릭터 및 몬스터 스킬 및 액션 디자인.
- 인스턴스 던전 설정 및 데이터 작업.
- AI 패턴 구상 및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