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디자이너 및 연관 아티스트, 연출가들과 함께 협업하며 폭발, 화재, 연기, 파괴 부터 조명, 대기, GUI, 게임플레이에 활용될 게임의 모든 시각적 Visual Effects를 만들어내세요.
- 언리얼 엔진의 Niagara 를 통해 Visual Effects 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Technical Artist 와 협업하여 Material 을 제작하거나 때로는 스스로 만들어 냅니다.
- 지금까지 해오지 않은 애니메이션 룩 Visual Effects 를 구현하기 위해 연관 직군들과 협업하여 새로운 기법들을 연구 개발하고, 새로운 기준을 만들기 위해 도전합니다.
- 물리적 파티클의 수량을 적절히 통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환경에 범용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Visual Effects 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실무간 발생하는 복잡한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냅니다.
- 수 많은 애니메이션의 Visual Effects 를 모방하거나, 납득 가능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창의적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After Effects 등의 툴을 사용하여 Pre-visualization 을 진행하고, 충분히 POC를 거친 후 제작에 들어간 이후 반복적인 과정을 거쳐 유연하게 대응한 결과 최종 품질의 Visual Effects를 만들어냅니다.
- 강렬한 타이밍 감각을 기반으로 예측 불허한 Effects 를 생산해내기도 하며, 내러티브를 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각종 기법들을 동원합니다.
- 오픈월드에 있는 수많은 POI(Point of Interest) 지점에 인상적인 Visual Effects 를 배치하고, 멀리서도 보여질 수 있도록 LOD 기법들을 탐구적으로 대응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