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
SUMMARY | ||
하이브IM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글로벌 RPG 게임의 CS에 대한 전반적 관리 및 운영을 리딩합니다. CS 초기 구축부터 CS 프로세스 수립 및 고도화, 게임 콘텐츠/시스템 및 고객 경험 개선, 서비스 정책 수립과 외주 CS 파트너사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내/외부 유관부서와 협력하여 안정적인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하며 글로벌 고객 동향 파악을 통해 인사이트를 발굴, 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감을 높여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이끌어냅니다. | ||
|
[주요 업무환경] |
- 프로젝트 일정에 따른 업무 집중 시간 존재 -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외근 비중 10%, 필요시 국내/외 출장 가능 |
[필수 자격요건] |
- 학력/전공 무관 - 5년 이상의 게임 CS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애정을 갖고 계신 분 - 모바일 및 스팀 플랫폼에 이해가 높은 분 - 원만한 대인 관계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본인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잘 표현하실 수 있는 분 |
[선호 자격요건] |
- 모바일/PC 게임 론칭 경험이 있는 분 - 비즈니스 수준의 외국어 스킬을 보유하신 분 (영어, 일본어, 중국어) - 고객과 게임 콘텐츠 이해를 기반으로 CS 방향성 및 전략 수립이 가능한 분 - CS 솔루션 및 협업 툴 (Notion, Jira 등) 사용에 능숙한 분 |
[필요역량] |
- 게임 서비스 및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 - 효과적 커뮤니케이션 능력 - 업무 결과물 완성도에 대한 높은 기준 - 사용자 관점을 고려한 상황 및 이슈 해석 능력과 합리적 문제해결 능력 - 상대방의 니즈를 이해하고 이에 맞추어 대응할 수 있는 고객 지향성 - 다양한 정보/데이터를 바탕으로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분석력과 기획력 - 다양한 유관부서/외부 관계자들과 협업할 수 있는 협력적 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