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 - 모바일 MORPG |
---|---|
배경 | - 무협배경의 방치형 RPG |
엔진 | - 유니티 |
모집분야 |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
담당업무 | - 주요 시스템 및 콘텐츠 개발 - Unity 엔진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UGUI) - 빌드 자동화(AOS 또는 IOS), 패치 - SDK 및 인앱 설정 및 관리 |
지원자격 | - 3년 이상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경력 또는 그에 준하는 경험을 갖춘 분 -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는 원인 파악을 문제를 해결한 후에는 재발 방지를 우선 하시는 분 - 자료구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이 높으신분 |
우대사항 | - 대규모 MMORPG or MORPG 경험 - 실사, 반실사 게임 개발 및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분 - 자기개발 및 R&D에 욕심이 많으신분 - Unity내에 에디터 툴을 개발하고 응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 - IOS, AOS 빌드 경험, 빌드 자동화 시스템(젠킨스) 경험이 있으신 분 - SVN이나 Github를 통해 형상 관리를 경험하신 분 - 유니티 쉐이더 프로그래밍에 경험이 있으신 분 - 패치 시스템을 기반으로한 상용화, 라이브 서비스를 경험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