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OS와 함께 할 Principal Graphics Programmer 를 찾고 있습니다. Principal Graphics Programmer 는 조직 리더로서의 의무가 배제된 프로덕션팀의 최고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실무자입니다.
💡 Graphics Engineer 의 일반적인 역할에 대해서는 이번 공고에 함께 게시된 Rendering Programmer 및 Animation Programmer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Principal Graphics Engineer 직군의 경우 Rendering 혹은 Animation 에 특화된 전문성을 소유할 수 있으므로, 자격 조건이 상이하니 ‘이곳에서 하게 될 일’ 섹션의 두 분류를 모두 검토 후 인터뷰 초기에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해 충분히 어필해주세요.
Principal 레벨의 엔지니어들은 기술PD의 지휘를 받거나, 때로는 스스로 팀의 기술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역량의 소유자입니다. 개발 중 발생하는 난제들을 올바른 방식으로 풀어내고, 불필요한 프로세스와 비효율을 과감히 제거하며, 소프트웨어 개발 실무 능력을 기반으로 자신이 개발한 결과물을 게임의 심장에 직접 탑재할 수 있습니다.
기술 PD가 기술적 로드맵을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타 직군들의 목표 달성을 도와 게임 개발팀에 다양한 선택을 제시합니다. 기술 리더들은 업무량이 많거나, 여러가지 위기에 직면하기 쉽기 때문에 이들을 뒤에서 지원하여 게임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팀이 위기에 빠지거나 난제에 직면했을 때, 문제를 열정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해결사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탄탄한 컴퓨터 공학 기반과 프로그래밍 실무 능력, 기술적 인사이트가 모두 수반되어야 합니다. 또한 모든 직군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설득력 있고 협조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요구됩니다.
일반적인 기업에서는, 경험이 쌓이고 실무 역량이 일반 팀원들을 능가하는 시점이 되면 특정 조직의 리더가 될 것을 요구받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코딩을 계속해서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며 그래야만 자신이 계속해서 발전한다고 믿기에 리더가 되길 원하지 않습니다.
💡 모든 Principal Level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결과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Principal Level 내 다른 역할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Rendering Specialist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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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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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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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ion Specialist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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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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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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