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ipal Graphics Programme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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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에서 하게 될 일

Rendering Specialist

Roles & Responsibilities

  •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사용되는 기법과 현상들을 세밀하게 관찰하고, 3D 그래픽스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화면에 구현해내세요.
  • 게임플레이에서 표현되어야 하는 각종 렌더링 기법들의 구현 방법을 제시하고, 때로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해 예시를 제공하거나 빠르게 프로토타이핑하여 시연합니다.
  • 다양한 플랫폼에 대응 가능하도록 기종별 Rendering Budget 을 설정하고, 게임이 병목 상황에 빠져들면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해 나갑니다.
  • 오픈월드 레벨 스트리밍간 발생할 수 있는 많은 Glitch, Hitch 등에 자유롭도록 언리얼 엔진들의 기존 문제들을 해결합니다.
  • 테크니컬 아트, 엔진 프로그래머 등의 직군과 긴밀히 일하며 품질의 완성도를 점진적으로 올려 나갑니다.
  • 프로젝트가 중요한 컴퓨터 그래픽스 원칙들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새로운 제안들을 적절히 가공하여 옳은 결과물을 도출하세요.

Qualifications
  • 3D 렌더링 프로그래머로서 5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 연관 업계 경험, 연구 경험 중 최소 1개의 요건을 만족
  • 강력한 C++ 프로그래밍 역량과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능력
  • 복잡한 언리얼 엔진의 아키텍쳐를 이해하고,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개선 및 확장할 수 있는 능력
  • GPU와 CPU 내부와 그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
  • 3D 수학, 렌더링 알고리즘, 데이터/공간 구조에 대한 지식과 능숙한 응용 능력
  • 성능 중심의 개발 능력 및 직관, 추정, 데이터 기반 최적화 기술 보유
  • 물리 기반 렌더링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
  • 오픈월드 환경의 게임 개발 경험 혹은 관련 기술에 대한 통찰력
  •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하여 새로운 일들에 나서는 자세
  • 스스로 게임 그래픽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높은 안목

Bonus Skills
  • 결과의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재능
  • Houdini 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역량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컴퓨터 그래픽스 전공 학위




Animation Specialist

Roles & Responsibilities

  • 애니메이터, 게임 디자이너, 그래픽스/물리 프로그래머 등의 직군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투, 이동, 역학적 문제,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에 대한 결과물을 높은 수준으로 만들어냅니다.
  • 프로젝트가 요구하는 애니메이션 결과물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도전적인 문제들에 대해 애니메이터,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 AI 프로그래머 등과 함께 우아한 방식으로 해결해 나갑니다.
  • 언리얼 엔진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터, 게임 디자이너 직군을 돕고 기존 적용된 사항들의 개선을 도모하며, 필요시 플러그인을 개발하거나 엔진을 개량하여 기능의 확장을 돕습니다.
  • 애니메이션 룩 페이셜 애니메이션,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리미티드 애니메이션, 소프트-바디 물리 등 다양한 과제들을 팀에서 소화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게임 개발에 참여합니다.
  • 수천 수만개의 애니메이션과 AnimNotify, 다양한 Morph Target 들이 단순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데이터와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을 최적화 해 나갑니다.

Qualifications
  • 3D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로서 5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 연관 업계 경험, 연구 경험 중 최소 1개의 요건을 만족
  • 강력한 C++ 프로그래밍 역량과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능력
  • 현대적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에 필요한 기술에 대한 전문적 이해 (Blend-trees, HSFMs, IK, Motion Graph 등)
  • 복잡한 언리얼 엔진의 아키텍처를 이해하고,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개선 및 확장할 수 있는 능력
  • 오픈월드 환경의 게임 개발 경험
  • GPU와 CPU 내부와 그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
  • 3D 수학, 렌더링 알고리즘, 데이터/공간 구조에 대한 지식과 능숙한 응용 능력
  • 성능 중심의 개발 능력 및 직관, 추정, 데이터 기반 최적화 기술 보유
  •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하여 새로운 일들에 나서는 자세

Bonus Skills
  • Houdini 를 이용한 절차적 애니메이션 혹은 VAT 제작 경험
  • VEX, MEL, Python 등을 통한 DCC 툴 스크립팅 경험
  • Physics Based Animation 을 사용하는 프로젝트 참여 경험
  • 결과의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재능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컴퓨터 그래픽스 전공 학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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