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콘텐츠(아이템) 기획자]
아이템 옵션, 보상, 드롭 기획 및 데이터 작업
도감, 업적 등의 컨셉 기획 및 데이터 작업
콘텐츠 파밍 구조 설계

[UI기획]
사내 프로젝트의 UI/UX 게임 기획(Mobile 위주)
UI/UX 디자인의 트렌드를 분석하여 게임에 맞는 가이드를 제시
플랫폼 환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게임의 시각적 완성도를 높이는 UI/UX 디자인 전략을 수립
프로젝트 별 필요 UI들의 제작 기간, 제작 방식 등을 조율 및 체크, 관리

[MMORPG 레벨 디자인 기획]
MMORPG 필드 및 던전 배경 레벨 디자인
몬스터, 오브젝트 등 배치 설계
필드 내 몬스터 배치 및 데이터 작업 업무
모바일 MMORPG 몬스터 및 보스 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