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요강]
하나무라, 눔바니, 그리고 오아시스 – 오버워치의 세계를 구성하고 그 이미지를 대표하는 장소들입니다. 각각의 맵 모두 뛰어난 재능의 팀이 직접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오버워치 팀은 지금 성장하고 있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오버워치 유니버스의 신기원을 열어 줄 3D 배경 아티스트를 만나고자 합니다.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팀 소속 배경 아티스트로서, 당신의 재능과 비전은 오버워치 유니버스의 성장 방향을 결정짓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우리의 디자인, 컨셉, 배경, 그리고 미션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게임플레이 중심적이고, 아름답고, ‘핸드크래프트’ 느낌으로 잘 알려진 블리자드의 아트 스타일에 부합하는 레벨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게임 개발 및 잘 디자인 된 레벨 아트 제작에 관련된 폭넓은 경험은 게임 플레이를 위한 강력하고, 재미 있는 지역을 개발할 때 게임 플레이 경험을 우선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들과 협업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당신은 진정으로 ‘에픽’하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만든다는 하나의 목표 아래 아티스트, 엔지니어, 그리고 디자이너로 구성된 긴밀한 협업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담당 업무]
- Irvine의 디자인 및 아트 팀과 협업하여 오버워치 속 세상을 생생하게 만드는 게임 공간을 창조합니다.
- 차세대 머티리얼과 파이프라인을 활용하여 게임 엔진에 사용할 에셋을 제작합니다.
- 디자이너와 함께 레벨아트(스테이지 레벨) 및 레이아웃의 프로토타입 제작, 그룹 평가를 반복하여 비주얼과 게임성을 개선합니다.
- 아트 디렉터/리드와 긴밀히 협력하여 게임의 예술적 비전과 게임성 발전을 추진하고 팀에 전파합니다.
- 정기적인 회의, 피드백 및 멘토링을 통해 에셋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 컨셉 아트 팀, 캐릭터 모델링 팀 및 레벨 팀과의 협력을 통해 에셋 작업 계획 수립을 지원합니다.
- 스킬, 작업 과정, 테크닉에 관한 멘토링을 통해 팀 전체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후보자의 연차 및 경력에 따라 입사 시 직함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