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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재상
우리는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책임을 다하는 것을 즐기는 인재를 찾고있습니다.
소통과 어울림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팀 작업을 위해 기존의 작업 방식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아이디어로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로 합니다.
게임 제작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흥미를 갖고, 열정을 갖고 계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 업무 설명서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함께 할 숙련된 테크니컬 사운드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함께 제작 할 피그로맨스 프로젝트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한된 상황에서 퍼즐을 푸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퍼즐 플레포머)
때문에 스토리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분위기에 맞는 사운드를 편곡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인재를 기대합니다.
귀하의 업무는 피그로맨스 게임의 스토리를 숙지하고,
이것을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배경음을 편곡하고 관리하는 것 입니다.
이미 제작된 피그로맨스 사운드트랙 10곡을 편곡하고 특정 구간에서 재생될 수 있도록
프로그래머와 협업하여 구현합니다.
◆ 귀하는 어떤 작업을 하게되는가?
사운드트랙 편곡 → 유니티 임포트 → 사운드 오브젝트 값 설정 → 프리팹 제작 → 테스트 → 반복
컷씬 또는 퍼즐 구간 별로 출력되는 배경음를 기획합니다.
기획된 배경음은 호출 타이밍에 맞게 편곡합니다.
호출 타이밍은 보통 특정지역을 지날때 배경음이 호출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배경음은 [시작] - [중간(Loop)] - [끝] 3개의 곡으로 나누어 편곡을 합니다.
구현 방식은 특정 구간에 플레이어가 들어왔을때 [시작] 곡이 호출되고,
[시작] 곡이 끝나면 이어서 [중간(Loop)] 곡이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구간을 빠져나올 때는 [끝] 곡이 호출되는 방식으로 설계 되어있습니다.
편곡 시 3개의 곡은 한세트로 구성되며, 한 개의 곡 처험 매끄럽게 연결되야 하는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편곡된 wav파일은유니티에 넣어 프리팹으로 제작하고, 정상적으로 출력될 때까지 테스트를 반복합니다.
프로그래머, 3D 아티스트, 애니메이터, 그래픽다지이너, 기획자, 일러스트레이터가 모든 리소스를 지원합니다.
■ 서류 제출 방식
◆ 제출 기한
ㆍ2022년 9월 30일(금요일) 24시 까지 - 채용시 마감
◆ 제출 자료 (양식 자유)
ㆍ【포트폴리오】 (필수)
ㆍ【이력서】 (필수)
ㆍ【최종학력증명서】 (선택사항)
ㆍ【성적증명서】 (선택사항)
ㆍ【기타 추가자료】 동영상 가능 (선택사항)
◆ 제출 방법
ㆍ제출 자료는 압축해서 메일로 제출해 주세요.
ㆍpigromance@daum.net
ㆍ파일 명 : 「테크니컬사운드디자이너_지원자 이름.zip 」
ㆍ용량이 너무 크면 구글드라이브로 공유 후 링크를 보내주세요.
◆ 모집 절차
■ 근무지 위치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89번길 20, 스타트업캠퍼스 1동 8층
판교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1km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