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직무는 기획된 스펙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테스트를 거쳐 유저들이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는 모든 요소에 어려움이 없도록 관여하는 업무입니다.
전 세계 수많은 유저가 플레이하는 게임이므로 모든 개발 단계는 꼼꼼하고 철저한 관리하에 진행됩니다.
클라이언트 개발과 온라인 코드 리뷰, 체계화된 QA, CI 전 공정에 대한 경험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모든 구성원의 아이디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담당업무]
- 게임 컨텐츠를 개발합니다.
(Unity3D/Cocos2d-x 엔진을 활용한 모바일게임 컨텐츠를 개발합니다. 그 과정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함께 만들어가는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 각종 프레임워크를 연동합니다.
(게임 컨텐츠 구현에 적절한 프레임워크를 연동하고 툴을 개발합니다.)
- 네이티브 연동 개발을 합니다.
(iOS/Android 네이티브 기능을 활용할 플러그인 개발을 합니다.)
- 게임 최적화 개발을 합니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성능 개선을 꾸준하게 진행합니다.)
- 개발자 테스트를 합니다.
(QA 조직이 있지만 의도한 대로 제작되었는지 우리 손으로 다시 확인합니다.)